728x90
반응형
트렌드 변화로 인하여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수 있는 방법
경제 및 기업 금리인상 등 글로벌 세상에서 다양한 제품 및 수요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내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많은 마케터 및 유통기업에서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소비자는 기존 가지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 불량 및 고장으로 인한 교체에 대한 수요가 있고,
또한 스마트폰처럼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 출시로 인한 교체수요가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기존 제품대비 새로운 기술이 적용되어 소비욕구를 불러일으켜야 합니다.
기업에서는 버전 업그레이드를 많이 시도를 합니다.
캘럭시 시리지, 애플 시리지처럼 기술의 변화로 인하여 계속적인 구매유도를 일으킵니다.
애플이 전세계 소비자를 상태로 애플 생태계를 잘 구축을 하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소비자의 트랜드 변화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제품 개발이 되어
지속적인 기술 업그레이드를 추구하여 계속적인 수요창출이 되어야
지속가능한 마케팅 및 기업 성장에 이바지할수 있는 토대가 구축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자기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직서를 내고 출근하지 않으면 퇴직금 금액이 줄어들수 있나요 ? (0) | 2023.06.26 |
---|---|
퇴직금 계산시 필요한 평균임금 계산이 중요한 이유 (0) | 2023.06.25 |
주휴수당 발생 조건 변경된 사항은 무엇인가? (계속근로조건은 폐지됨) (0) | 2023.06.13 |
23년 1월1일부터 직장인 식대 비과세 한도가 월 10만원에서 월20만원 조정시 검토해야 할 사항은 ?? (0) | 2023.06.12 |
경영상 해고가 필요해도 충분한 해고회피 노력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0) | 2023.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