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통영여행 더카드인통영

by 나답게 살자 2021. 2. 14.
728x90
반응형

더카드인통영 

 

카트라이더 레이싱.. 이런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는 ㅋㅋ

통영여행이 처음이니 어쩔수 없지만. 

 

통영 여행안내도를 보고 방문한 더카트인 통영.. 

통영시내에서 운전해서 제법 들어와야 합니다.   

여행이라서 시간을 많지만 길에서 잘못 찾고 있는게 아닌지 헷갈렸습니다.  마을을 계속 지나는 느낌이라서요.

방문하시는 분은 당황하지 마시구요. 

다들 어떻게 알고 방문하는지 신기했네요.. 사람도 많구요.

 

이번 통영여행은 전체적으로 좋았지만, 여행경비 지출은 살짝 많았네요..

회사일로 스트레스 받는 만큼 지출이 커지고 있다는...  

 

방문하면 처음타시는 분은 기본적인 운전교육 및 시뮬레이션이 있어요. ^^

 

어른도 많고 얘들도 많아요. 주니어 반과 어른반이 나눠져 있어요..^^ 얘들도 완전 좋아한다는.

 

아동들을 위한 실내 운전.  스트리폼으로 만든 자동차.. 운전잘한다는 굿. GOOD DRIVER ^^
아동들을 위한 자동차 운전후에 실내 놀이터..   잘 구성해놓았습니다. ^^

 

전체적으로 잘 꾸며놓았고, 다음에 통영여행에도 방문해보고 싶다는. ^^ 

통영 루지와 상반된 느낌으로 둘다 좋네요. ~~ 

식당에 음식이 맛있어요. 깨끗하구요.   아침겸 점심으로 통영 충무김밥을 먹어서. 배가 고팝는데.  덕분에 밥을 많이 먹었네요.

 

커피가 맛있다고 다들 하던데..   밥을 많이 먹어서. 커피를 못마셨네요. T   T 

다음에 가서 주문해보죠..ㅋㅋ

반응형

'취미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케이블카 ^^  (0) 2021.02.14
통영여행 스카이라인 루지 방문기  (0) 2021.02.14
통영여행 이순신공원 방문  (0) 2021.02.14
너의 이름은 (Your name) 영어자막~~  (0) 2020.12.27
Last christmas  (0) 2020.12.27